[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업텐션 환희가 '보이즈 플래닛'에서 하차한다.
10일 업텐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환희가 Mnet '보이즈플래닛' 경연에 건강상의 문제로 참여하지 못하여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현재 환희의 건강상태는 많이 호전했지만, 완전한 회복을 위해 필요한 각종 검사를 받고 있으며, 일상생활에는 문제가 없는 상태"라고 전했다.
환희 또한 SNS에 "많은 기대와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했다. 꼭 그에 보답하는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었지만 건강상의 문제로 아쉽지만 '보이즈 플래닛'을 함께 할 수 없게 됐다"고 아쉬움을 전했다.
환희는 "당장에 무리한 활동은 불가능하다는 주치의 선생님의 진단을 받고, '보이즈 플래닛'에 함께하는 친구들과 또 누군가에게는 피해가 갈 수 있을 것 같아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며 "방송을 통해 좋은 친구들을 만나 정말 행복한 추억과 함께 값진 경험들을 많이 얻었다. 정말 감사하다"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지금은 하루가 다르게 건강 상태는 좋아지고 있으니, 멀지 않은 날에 인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환희는 지난 2015년 그룹 업텐션 막내로 데뷔했다. 최근까지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하며 재기를 노렸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