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더씨야 출신 송민경, '내 눈에 콩깍지' OST 'You are my everything' 가창
작성 : 2023년 03월 08일(수) 17:27

사진=재킷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송민경이 호소력 짙은 창법으로 안방극장에 감동을 전한다.

송민경은 KBS1 일일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OST 가창 제안을 받아 수록곡 ‘You are my everything’ 음원을 10일 정오 공개한다.

신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과 기다림의 아픔을 담았다. 작곡가 글로디(Glody), 필승불패가 손잡고 공감가는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세련된 사운드로 완성한 팝발라드 곡이다.

‘오늘도 먼 곳만 보는 그대를 향해 ‘You are my everything My only Love is you / 이렇게 바라고 바라면 와줄까요 / 그대만 보면 가슴이 아파 눈물이 나요 ……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은데’라는 애절한 심정을 그리고 있다.

송민경은 오랜 시간 기다림의 끝에서 자신을 바라보길 애원하는 심경을 호소력 짙은 가창으로 표현해내며 감동선을 살렸다.

2009년 디지털 싱글 ‘First Love’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송민경은 2012년 걸그룹 더씨야 멤버로 합류해 2015년까지 활동했다. 최근 EDM 트로트 장르의 신곡 ‘큰거온다’를 발표한 후 왕성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OST 신곡을 선보였다.

OST 제작사 관계자는 “송민경은 최근 신곡 활동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위한 OST 가창에 진심 어린 모습을 보여주며 웰메이드 신곡을 완성했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