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길복순' 전도연→구교환, 매직펜·구두 든 킬러들
작성 : 2023년 03월 08일(수) 09:48

길복순 보도스틸 / 사진=넷플릭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길복순'이 예측할 수 없는 보도스틸로 궁금증을 높였다.

8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길복순' 측은 보도스틸 18종을 공개했다. '길복순'은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전도연)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길복순의 스틸들은 성공률 100%, 최고의 킬러이자 사춘기 딸을 키우는 싱글맘인 그의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매직펜 하나로 상대를 제압하고, 도끼를 든 채 칼을 든 적과 맞서는 킬러의 순간들과 마트에서 장을 보고 딸과 함께 있는 엄마로서의 모습이 상반된다.

길복순의 딸 길재영(김시아)은 교복을 입은 아이들 사이 홀로 사복 차림으로 걸어가는 모습으로 학교생활이 심상치 않음을 보여준다. 또한 길복순을 최고의 킬러로 길러낸 스승이자, 살인청부업계를 평정한 MK ENT.의 대표 차민규 역 설경구의 스틸들은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이다.

또한 길복순에게만 관대한 오빠가 불만스러운, 차민규의 동생이자 MK ENT.의 이사 차민희(이솜)의 스틸은 장난스러운 표정과 당당한 커리어 우먼의 대조를 보여준다. 여기에 MK ENT.에 소속된 또 한 명의 킬러로, 실력은 A급이지만 어떤 이유에선지 C등급인 희성(구교환)은 무기가 아닌, 구두를 손에 낀 채로 작품을 수행하고 있는 특이한 모습이다.

아울러 길복순과 마주한 채 앉아 있는 희성, 둘 사이에 흐르는 긴장감은 앞으로 이들 앞에 어떤 사건이 벌어질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길복순'은 3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