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싱그러운 에너지로 공영방송 50주년 특집 콘서트를 물들였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3일 KBS홀에서 개최된 공영방송 50주년 특집 ‘당신의 KBS, 우리의 50년’에 출연했다.
이날 스테이씨는 최근 발매한 네 번째 싱글 앨범 ‘Teddy Bear’의 타이틀곡 ‘Teddy Bear (테디베어)’ 무대로 현장의 열기를 높였다.
하이틴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러블리함을 배가한 스테이씨는 ‘전원 센터’ 비주얼과 상큼한 표정 연기로 무대를 수놓았다.
무엇보다 스테이씨표 톡톡 튀는 틴프레시 매력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스테이씨는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무대 구성으로 펼쳐냈다. 귀여움과 청량함을 오가는 스테이씨의 에너지가 음악 팬들을 매료시켰다.
지난달 14일 네 번째 싱글 앨범 ‘Teddy Bear’로 컴백한 스테이씨는 국내 대표 음원 사이트 멜론 TOP100 6위를 비롯해 주요 음원 차트에서 두루 상위권에 올랐고, 앨범 초동 판매량 341,047장 이상을 기록해 자체 최고 수치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이와 함께 스테이씨는 ‘Teddy Bear’로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포인트 안무 ‘곰돌이 춤’이 돋보이는 챌린지 역시 많은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뜨거운 인기와 관심을 증명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4월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 ‘Teddy Bear’를 발매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