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박장현,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주말 안방극장 감동 예고
작성 : 2023년 03월 02일(목) 14:21

사진=앨범 재킷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박장현이 주말 안방극장을 감동으로 이끈다.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가창에 나선 박장현은 수록곡 ‘아름답고 더 찬란하게’ 음원을 4일 오후 6시 공개한다.

신곡 ‘아름답고 더 찬란하게’는 진심 어린 사랑의 감성이 곡 전체에 스며들어 있다. ‘사랑한다고 늘 바라본다고 전하지 못한 말 이제 할게요 / 그대와 나 같은 마음으로 함께 두 손 마주 잡고 / 걷던 이 길을 언젠간 추억하겠죠’라고 이어지며 웨딩 축가를 떠올리는 달콤한 분위기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 스트링이 어우러진다.

박장현은 ‘슈퍼스타 K3’, ‘내일은 국민가수’ 등에 출연해 가창력만으로 음악계와 대중들의 찬사를 받았다.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 매력으로 몰입도를 높이는 힘이 있는 박장현은 이번 OST 발라드를 통해 따스한 사랑 노래로 감동을 전한다.

이 곡은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오! 삼광빌라!’, ‘추리의 여왕’, ‘막돼먹은 영애씨’, ‘군주’ 등 수많은 드라마의 OST 작업에 참여한 배드보스와 카이져가 의기투합, 호소력 짙은 박장현의 음색이 더해져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K-장녀로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큰딸 김태주(이하나), 연예계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 이상준(임주환)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 한국형 가족의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다.

OST 제작사 측은 “3월 종영을 앞두고 시청률이 급등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하면서 남다른 가창력으로 열정과 감동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박장현이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릴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