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뱀뱀이 3월 컴백한다.
27일 뱀뱀 소속사 어비스컴퍼니가 공식 SNS를 통해 컴백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새 앨범 컨셉으로 보이는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한 뱀뱀의 모습 일부가 담겨 있다. 이와 함께 발매일인 "2023.03.28"이 함께 표기돼 있어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로써 뱀뱀은 작년 1월 발표한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B' 이후 약 1년 2개월 만의 신곡으로 컴백을 공식화했다.
뱀뱀은 작년 '환승연애2'를 통해 MZ세대 대변자와 같은 캐릭터로 자리매김하며 '신흥 예능 치트키'로 급부상했다. 현재는 SBS '집사부일체2'와 단독 유튜브 예능 채널 '뱀집'을 통해 활약 중이다.
지난해 발매한 뱀뱀 신곡 '후 아 유'(Who Are You)는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아르헨티나, 브라질, 캄보디아, 칠레, 에스토니아, 이스라엘, 카자흐스탄, 케냐, 라오스, 페루, 폴란드, 태국, 터키, 말레이시아, 몽골, 필리핀, 파라과이, 프랑스, 카타르, 콜롬비아, 에콰도르 등 총 21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송즈(Top songs)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활발한 음악 활동은 물론,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신흥 예능 캐릭터 강자로도 주목받고 있는 뱀뱀이 신곡을 발매하며 어떤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뱀뱀은 오는 3월 28일 신곡을 발매, 전격 컴백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