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마이웨이' 현진우 "세 아이 낳고 이혼, 재혼 후 슬하에 6남매" [TV스포]
작성 : 2023년 02월 26일(일) 14:50

마이웨이 현진우 / 사진=TV조선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스타다큐 마이웨이' 현진우가 파란만장했던 삶을 되짚는다.

26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는 트로트 가수 현진우의 삶이 조명된다.

앞서 현진우의 곡 '나의 영토'는 '어디 여자가~ 함부로 주방에 들어오려고 해'라는 파격적인 가사로 화제를 모았다.

올해로 데뷔 24년 차를 맞은 가수 현진우는 젊은 시절 '카지노 딜러' 생활을 하며 안정적인 생활을 했지만, 어릴 적부터 무대 위 노래하는 자신을 꿈꾸며 모든 생활을 정리하고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이후 남인수가요제 대상으로 화려하게 데뷔해 박상철·장윤정·박현빈 등과 함께 '트로트계 젊은 힘'으로 불리며 화려한 시기를 보냈다.

그러나 현진우는 세 아이를 낳고 아내와 갈등으로 이혼해야 했다. 엄마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을 두고 다닐 수 없던 현진우는 "차에 태우고 무대를 나서며 기저귀를 가는 등 인고의 시간을 버텨냈다"고 회상했다.

아이들을 위해서라면 시장 행사 하나도 놓칠 수 없었던 현진우는 버거운 현실 앞에 술과 방황으로 휘청거리기도 했다.

암흑 같은 시절, 지금의 아내가 구원같이 나타났다. 현진우는 "'너 주려고 집도 조그마한 거 하나사놓고 차도 있어. 애도 다 낳아놨다? 너 몸만 오면 돼'라고 너무 미안할 정도로 뻔뻔하게 프러포즈했는데, 받아줬다. 고마운 마음뿐이었다"고 말했다.

미혼이었던 아내가 결혼을 결심한 건 그에 대한 깊은 신뢰와 사랑, 아이들에 대한 책임감이었다. 그렇게 재혼 후 세 아이가 더 태어나 무려 6남매가 된 현진우 가족은 지금의 행복을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