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인천유나이티드가 지역 내 축구 팬 대상 축구 클리닉인 성인축구클리닉의 2023년 첫 회원을 모집한다.
인천 구단은 2023시즌 아카데미 성인축구클리닉 1회차(3, 4월) 수업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카데미 성인축구클리닉은 인천 구단에서 인천 관내 축구 저변 확대의 일환으로 진행해온 성인 대상 축구 교실 프로그램이다. 축구에 관심이 많고, 축구를 전문적으로 배우고 싶은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든지 수업을 신청할 수 있다.
프로축구단 유소년 지도자에게 직접 지도받을 수 있는 성인축구클리닉 수업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 인천유나이티드 송도축구센터 내 인조잔디구장에서 진행된다.
월요일 여성반부터 화요일반, 수요일반, 목요일반까지 총 4개 클래스가 운영되며 인천유나이티드 유소년팀 지도자가 직접 지도한다. 1회차당 총 1시간 30분씩 수업이 진행되며 수강료는 총 18만 원(2개월, 주 1회 기준)이다.
성인축구클리닉을 등록하면 등록 회차 수강 완료 회원에 한해 인천유나이티드 홈경기 E석 30% 할인 코드 2매가 제공된다.
성인축구클리닉 신청은 2월 22일 수요일 정오부터 3월 4일 토요일 자정까지 인천 구단 공식 홈페이지 아카데미 탭 내 '성인축구클리닉 결제' 메뉴에서 하면 된다. 그 외 기타 문의는 구단 마케팅팀으로 유선 연락하면 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