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제훈 '모범택시2', 글로벌 질주…뷰 통해 16개국 방영
작성 : 2023년 02월 23일(목) 13:56

모범택시 영문 포스터 / 사진=뷰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드라마 '모범택시2'가 Viu(뷰)의 손을 잡고 글로벌로 뻗어나간다.

23일 홍콩 PCCW의 아시아 OTT 플랫폼 뷰에 따르면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영제: Taxi Driver2)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홍콩, 싱가포르, 태국 등 아시아 주요 국가를 비롯해 중동, 아프리카 등 16개국에 Viu를 통해 독점 서비스된다.

배우 이제훈이 주연으로 활약하는 '모범택시2'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모범택시2 이제훈 / 사진=뷰 제공


앞서 지난 2021년 방영됐던 '모범택시' 시즌1 역시 Viu를 통해 해외 각지에서 서비스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어, 새로운 시즌으로 다시 돌아온 '모범택시2'에 대한 현지 반응이 벌써부터 예사롭지 않다는 반응.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홍콩, 필리핀 등 뷰 현지 SNS에는 '모범택시2' 영문 공식 포스터를 비롯해 예고편, 뷰가 한국 촬영장에 보낸 커피차 앞에서 포즈를 취한 이제훈의 사진과 동영상 등이 방송을 전후해 업로드되며 '모범택시2'에 대한 관심을 더욱 고조시켰다.

한편, 홍콩 PCCW의 아시아 OTT 플랫폼 뷰는 지난해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해외방영권리를 독점 구매해 전 세계 현지 파트너사에 재판매를 진행했으며, 송중기 배우의 싱가포르 미디어 콘퍼런스를 개최하는 등 '재벌집 막내아들' 글로벌 흥행을 견인한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