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박제업과 유성은이 듀엣곡 'Day by Day' 발매일 확정과 함께 '환승연애'를 모티브로 한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박제업과 유성은의 듀엣곡 '데이 바이 데이'(Day by Day)는 오는 2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여기에 뮤직비디오 티저는 21일 저녁 6시 박제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콘셉트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데이 바이 데이'는 모든 걸 나눴던 연인이 잠시 다른 속도로 걷다 멀어진 서로를 보면서 서로의 마음을 느끼고 깨닫게 되는 이야기가 담긴 곡이다. 감각적인 보컬 박제업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소유한 유성은이 처음으로 만나 선보이는 듀엣이다.
뮤직비디오는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끈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티빙 '환승연애'를 모티브로 제작했다. 한 커플의 사랑 이야기를 박제업과 유성은의 보이스로 풀어내 애절함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그간 가수 임재범과 박정현의 '사랑보다 깊은 상처', 나윤권과 별의 '안부', 임세준과 벤의 '오늘은 가지마' 등 사랑과 이별을 노래한 듀엣곡들이 가요계에 한 획을 그은 바 있다. 박제업과 유성은 역시 '데이 바이 데이'를 통해 레전드 듀엣 계보를 이을 조합의 탄생을 알렸다.
보이그룹 임팩트 출신인 박제업은 솔로 발라드 가수로 전향하면서 '낮의 별[Daystar]'을 발매, 감각적인 보컬과 독보적인 미성 보이스를 선보인 바 있다. 유성은 또한 '들어줄게요' '오늘 같은 밤' 등을 통해 짙은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선보였던 만큼,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박제업과 유성은의 '데이 바이 데이'는 25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