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프로축구 김천상무가 개막 원정경기 응원단을 모집한다. 원정버스 탑승객에게는 홈 유니폼 현장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천은 "3월 1일 오후 4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023 1라운드 충남아산FC와의 개막 원정경기 응원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21일 오후 2시부터 27일 오전 10시까지다.
이번 응원단 모집은 김천 공식 홈페이지 팬 탭 내 원정 응원 신청 란에서 해당 경기 신청 시 완료된다. 신청 완료 시 나의 신청 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을 위해서는 홈페이지 로그인이 필수다.
원정응원단은 경기 당일인 3월 1일 오후 12시 40분에 집결해 오후 1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할 예정이다. 경기 종료 후에는 인근 식당에서 식사 후 김천으로 복귀할 예정이다.
김천은 또한 원정버스 탑승객 대상으로 홈 유니폼 현장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사이즈 별 구매 가능 수량이 정해져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S사이즈 5장, M사이즈 8장, L사이즈 17장, XL사이즈 11장, 2XL사이즈 4장이다. 유니폼 가격은 85000원이며 마킹비 18000원은 별도다. 유니폼 구매 희망자는 원정버스 신청 시, 기타 란에 수량, 사이즈, 결제수단, 마킹유·무를 입력하면 된다. 충남아산전 원정 경기 당일 수령 가능한 유니폼은 노마킹 유니폼이며 마킹은 4월 2일 홈 개막전 당일 MD샵에서 가능하다.
유니폼 결제는 카드 결제 또는 계좌이체로만 가능하며 현금 결제는 불가능하다. 카드 결제는 3월 1일 오후 12시 30분 구단 사무국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유니폼 수령은 3월 1일 오후 12시 30분 원정 경기 출발 전 사무국 또는 원정 경기장 도착 후 수령할 수 있다.
한편 충남아산FC와의 원정경기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원정버스 관련 문의사항은 김천 사무국 유선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