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레인컴퍼니, 써브라임 매니지먼트 협업 MOU 만료 [공식]
작성 : 2023년 02월 20일(월) 13:17

비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레인컴퍼니와 써브라임의 매니지먼트 협업이 완료됐다.

20일 레인컴퍼니 측은 "먼저 가수 비(정지훈)을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가수 비(정지훈) '레인컴퍼니'와 써브라임'과의 매니지먼트 협업 MOU가 만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알렸다.

이어 "'써브라임'과의 매니지먼트 협업은 종료되었지만 앞으로의 활동 역시 서로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기로 하였습니다"고 덧붙였다.

이하 레인컴퍼니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RAINCOMPANY입니다.

먼저 가수 비(정지훈)을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가수 비(정지훈) '레인컴퍼니'와 써브라임'과의 매니지먼트 협업 MOU가 만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지난 2년간 비(정지훈)의 '레인컴퍼니'와 매니지먼트 협업 MOU를 통해 '써브라임'은 가수 비(정지훈)가 다방면에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었습니다.

'써브라임'과의 매니지먼트 협업은 종료되었지만 앞으로의 활동 역시 서로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기로 하였습니다.

늘 믿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는 '레인컴퍼니' 소속으로 더욱 폭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아티스트 비(정지훈)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