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발표 후 심경 "넓은 아량으로 지켜봐 달라" [전문]
작성 : 2023년 02월 18일(토) 21:49

이승기 / 사진=이승기 SNS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이다인과 결혼을 발표한 배우 이승기가 팬들에게 마음을 전했다.

이승기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존경하고 사랑하는 아이렌(팬클럽명). 제가 표현이 조금 서툰 사람인지라 여러분께 진심 어린 표현을 못 했던 것 같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어떠한 순간에도 끊임없는 믿음을 주신 사랑하는 팬분들께 가슴 깊이 존경과 사랑을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승기는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저는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베풀어 주신 사랑이 헛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고, 이젠 제가 팬 여러분을 지키겠습니다. 넓은 아량으로 지켜봐 주세요. 늘 감사합니다. 행복해지자 아이렌"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승기는 4월 7일 이다인과의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하지만 이다인의 부친이 과거 주가조작 사건 의혹에 휩싸였던 것이 조명돼 여론이 들썩였다.

이다인의 모친이자 배우 견미리는 법률대리인을 통해 "가족들을 둘러싼 회복할 수 없을 만큼 확대 재생산되는 뉴스들이 더는 묵과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며 "엄중한 대응으로 사실과 다른 부분을 끝까지 바로 잡겠다"고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 이하 이승기 SNS 글 전문

존경하고 사랑하는 아이렌

제가 표현이 조금 서툰 사람인지라

여러분들께 진심 어린 표현을 많이 못했던 것 같습니다.

어떠한 순간에 도 끊임없는 믿음을 주신 사랑하는 팬분들께 가슴 깊이 존경과 사랑을 전하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저는 이 자리 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베풀어 주신 사랑이 헛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고, 이젠 제가 팬 여러분을 지키겠습니다. 넓은 아량으로 지켜봐주세요 늘 감사합니다 행복해지자 아이렌!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