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부산아이파크, 2023시즌 유니폼·시즌권·멤버십 판매
작성 : 2023년 02월 17일(금) 15:34

사진=부산아이파크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축구 부산아이파크가 지난 15일 2023시즌 새로운 유니폼 판매를 개시했다. 또한 2023시즌 경기장을 찾을 팬들을 위한 시즌권과 멤버십도 선보였다.

부산은 2023시즌 유니폼으로 HDC 고유의 컬러를 바탕으로 부산의 엠블럼을 형상화한 방패문양과 부산의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물결무늬를 형상화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홈 유니폼은 2010년 이후 오랜만에 사용하는 블랙 컬러로 색감 대비를 통한 강인함을 표현했다. 반면, 원정 유니폼은 부산의 바다를 표현한 HDC Ocean Blue CI컬러를 사용하여 산뜻함을 더했다.

부산의 유니폼은 지난달 30일 이미지로 공개되며 "역대급이다" "꼭 사고 싶다" 등의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2023시즌 새로운 유니폼은 15일 오전 11시부터 부산아이파크 온라인샵에서 판매되고 있다. 어웨이 유니폼은 판매 개시부터 팬들이 주력으로 구매하는 홈 유니폼의 판매량에 육박하는 이례적인 판매량을 기록했다. 19일 진행되는 오픈트레이닝데이에서 직접 실물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팬들을 위한 혜택으로 가득한 2023시즌권과 멤버십도 절찬리 판매 중이다.

시즌권은 퍼스트클래스, 프레스티지, 주니어 등 세 가지 등급으로 나뉜다. 퍼스트클래스는 원정석을 제외한 전 좌석(다이나믹스탠드 테이블석 포함)을 예매할 수 있으며, 프레스티지와 주니어는 원정석과 테이블석을 제외한 좌석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세 등급의 시즌권에는 경기 7일 전 사전 예매할 수 있는 권한이 동일하게 부여된다. 퍼스트클래스에는 유니폼 할인 쿠폰 30,000원권, 프레스티지는 구단의류(푸마) 할인 쿠폰 3만 원권이 제공된다. 할인 혜택은 오프라인 MD샵 구매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모든 시즌권 구매자들은 이번에 K4리그에 처음 출전하게 되는 부산아이파크 퓨처스 홈경기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또한 시즌권 구매자들 중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베이 요트 승선권, 스카이라인 루지 부산·히어로파크할인권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 새로 도입된 혜택으로는 다이나믹스탠드 테이블석 예매자들에게 피자 또는 치킨 제공 등이 있다. 경기장을 찾는 팬들이 '보는 재미' 뿐만 아니라 '먹고 즐기는 재미'까지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2023 멤버십은 시즌권과 동일하게 경기 7일 전 우선 예매의 혜택이 주어진다. 당일권 예매 시 3000원의 할인 혜택이 있으며, 유니폼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부산아이파크의 2023시즌 시즌권과 멤버십은 티켓링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카드 수령 후 부산아이파크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사전 예매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시즌권과 유니폼을 연달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는 부산아이파크는 3월 1일 천안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리그에 나선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