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서흥원 양구군수, 강원 시즌권 구매·기부 릴레이 참여
작성 : 2023년 02월 16일(목) 16:11

사진=강원F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서흥원 양구군수가 강원FC 시즌권 구매·기부 릴레이에 함께했다.

강원은 "강원 구단 김병지 대표이사가 지난 15일 양구군청을 방문해 서흥원 양구군수를 만났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서흥원 군수는 강원의 선전을 기원하며 시즌권 구매·기부 릴레이 행사에 동참한 것으로 전해졌다. 서흥원 군수가 기부한 시즌권은 소외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서흥원 양구군수는 "도민구단인 강원이 이번 시즌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양구군에서 지원할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돕겠다"며 "올해도 강원이 매력적인 경기를 펼쳐 많은 관중이 찾아올 수 있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에 강원 김병지 대표이사도 "양구군이 스포츠마케팅에 적극적인 걸 알고 있다. 강원이 양구군의 스포츠 마케팅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양구군민과도 소통 기회를 늘려 양구군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강원 시즌권은 3월 31일까지 인터파크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강릉·춘천·통합 3종류로 나눠 판매 중이다. 시즌권 지참 시 별도 사전 예매 없이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고, 대한축구협회 컵(FA컵) 결승전을 제외한 홈 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강원은 3월 5일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울산현대를 상대로 K리그1 홈 개막전을 치른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