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여자프로농구 부천 하나원큐가 10일 홈 경기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원큐는 "10일 부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신한은행 SOL 2022-2023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아산 우리은행 우리WON과의 홈 경기에서 대학생 마케터가 기획한 행사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원큐 대학생 마케터 '어시스터' 7기(김민우, 김진우, 민성호,신승채, 이다은, 장채연, 전하연, 주형준, 최현철)가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이번 이벤트는 2월 졸업식 시즌과 새 학기를 맞이하는 달에 착안해 컨셉을 '학교'로 잡고 준비했다.
하나원큐는 이날 먼저 방학 숙제 이벤트로 구단 SNS를 통해 '하나원큐 선수 주접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시물에 하나원큐 선수단을 향해 주접 댓글을 작성하면 선수단이 직접 당첨자(3명)를 선정해 친필 사인 레플리카를 제공한다.
홈 경기 당일 홈경기장 관중 출입구에서는 선착순 300명에게 입학 선물로 꽁꽁 언 몸과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핫팩을 제공한다. 또한 출석체크 이벤트로 포토부스에서 입학 사진을 촬영하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학교 컨셉에 맞게 수업시간도 준비돼 있다. 미술시간과 체육시간 컨셉으로 운영되는 이벤트로 선수들을 위한 응원 피켓을 만들 수 있으며, 농구 체험존에서 패싱&슈팅 챌린지에 참가하고 성공 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하프타임에는 걸그룹 픽시(PIXY)의 축하 공연이 펼쳐지며 이 밖에도 경기 중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하나원큐의 이번 홈 경기 이벤트 세부 내용은 하나원큐 구단 공식 SNS(인스타그램)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하나원큐의 2월 홈 경기 예매는 티켓링크와 WKBL 홈페이지 및 WKBL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예매도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