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로드FC 063 1부 대진 확정…'정호연 vs 임동환' 등 5개 매치
작성 : 2023년 02월 09일(목) 10:59

사진=로드F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굽네 ROAD FC 063의 1부 대진이 모두 확정됐다.

로드FC는 오는 25일 고양체육관에서 굽네 ROAD FC 063을 개최한다. 메인이벤트부터 총 4경기가 공개됐는데, 이전까지 공개된 대진은 2부에 해당한다.

1부의 메인이벤트는 정호연(25, 송탄MMA)과 '강철 뭉치' 임동환(28, 팀 스트롱울프)의 대결이다. 로드FC 센트럴리그에서부터 차근차근 실력을 쌓아온 정호연은 타격과 그라운드를 적절하게 활용하며, 화끈한 경기를 선보였다. 상대인 임동환 또한 준수한 기술을 활용하여 강한 압박을 가하는 스타일로 두 파이터의 양보 없는 공방이 이어질 전망이다.

코메인 이벤트는 고경진(22, 제주 팀더킹)과 정승호(22, 최정규MMA)의 시합이다. 고경진은 잘 다져진 기본기를 베이스로 어느 방면에서도 탄탄한 모습을 보여왔다. 고경진은 뒷심이 강한 정승호와 대결하게 되면서 끈질긴 체력이 요구되는 상황이다. 정승호는 센스가 돋보이는 플레이를 보이며, 상대를 본인의 영역으로 끌고 들어가 공격을 해왔다. 두 선수 모두 끈끈한 스타일이기에 치열한 경기가 예고된다.

이외에 밴텀급 세 경기가 더 준비돼 있다. 홍태선(25, 송타MMA)과 한지훈(18, 남양주 팀피니쉬), 장진표(22, 팀피니쉬)와 이정현(26, 쎈짐), 김준석(24, 김대환MMA)과 차민혁(20, 도깨비MMA)의 시합이다.

1부에 출전하는 파이터들은 실력을 증명하여 더 높은 무대로 올라가기 위해 출격한다. 대부분의 선수들은 로드FC 센트럴리그, ARC(AfreecaTV Fighting Championship)를 통해 역량을 올려왔다. 체계적인 시스템 안에서 실력을 키워왔기에 어떠한 경기력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굽네 ROAD FC 063은 1부가 오후 4시, 2부가 오후 6시에 시작된다. 대회는 오는 25일 SPOTV에서 1부부터 전 경기 생중계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