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동상이몽2' 김환 "♥심우정, '기본이 없다'고 명령조 워딩해" [텔리뷰]
작성 : 2023년 02월 07일(화) 07:32

동상이몽2 김환 / 사진=SBS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김환이 아내 심우정에 대한 서운함을 토로했다.

6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환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동상이몽2 김환 / 사진=SBS


이날 김환은 아내 심우정을 '부장님'으로 칭했다. 이에 대해 MC 김숙은 "프리 선언 6년 차인데 퇴사했지만 여전히 직장생활을 하는 기분이라더라. 영원히 퇴사하지 않을 부장님 한 분을 모시고 산다던데"라고 물었다.

김환은 "심우정이 거의 명령조가 많다. 저한테 문자온 걸 후배가 봤는데 '이건 상사하고 대화 내용인데'라고 하더라. 물론 제가 잘못한 게 있긴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둘째 돌잔치 전날에 드레스를 받아오기로 했었다. 드레스를 받고 친구랑 맥주를 마시고 있는데 '어디야'라고 문자가 왔다. '나 지금 맥주 한 잔'이라고 하니까 '얘기 안 하고 갔네? 기본 아니야?'라고 하더라. '기본이 아니네' '기본이 없네' 이런 워딩으로 얘기한다. 명령조"라고 투덜거렸다.

이와 함께 김환은 "잘못한 건 인정하지만 저는 기본도 안 됐다는 거 아니냐"고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MC 김구라는 "아내가 기가 좀 있는 것 같다. 그럼 그냥 그렇게 가는 게 맞다"며 "'환'처럼 둥글둥글하게 살라"고 조언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