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민경, 올해 결혼 발표 진실 "부모도 모르는 걸 왜 하냐더라"(미우새)
작성 : 2023년 02월 03일(금) 12:38

미운 우리 새끼 김민경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미운 우리 새끼' 김민경이 결혼 발표 비화를 고백한다.

5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사격 국가대표로 발탁되며 화제가 된 개그우먼 김민경이 출격한다.

이날 김민경은 타고난 입담은 물론 '태릉이 놓친 인재'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다양한 매력으로 모벤져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다.

연예계 대표 근수저로 유명한 김민경은 시작부터 MC 신동엽과 허벅지 씨름을 펼친다.

대결에 앞서 신동엽은 "제가 통뼈라 힘이 세다"며 자신감을 보였지만 김민경의 화려한 이력이 밝혀지자 긴장감이 고조된다. 김민경은 이미 서장훈, 비, 양치승 등 힘센 남자 연예인들과 대결에서 승리한 전적이 있기 때문. 치열한 접전이 예고된 가운데 과연 신동엽이 자존심을 지켰을지 역대급 대결의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학창 시절 '토니 마누라'가 별명이었던 김민경은 토니 어머니를 보자 "어머님"이라고 부르며 감격한다. 이에 토니 어머니도 "아들 한 명 더 있으면 며느리 삼고 싶다"고 답한다. MC들이 "아직 토니도 장가를 안 가지 않았냐"고 추궁하자 토니 어머니가 재치 있게 응수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김민경은 2023년 결혼 발표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언급한다. 작년 12월 "내년에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힌 김민경은 "부모도 모르는 결혼을 하냐"는 엄마의 반응을 전하며 결혼 발표에 대한 진실을 공개할 예정이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