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박주희, 늘이엔티와 전속 계약 체결…정경호와 한솥밥 [공식입장]
작성 : 2023년 02월 01일(수) 18:50

박주희 / 사진=늘이엔티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박주희는 최근 늘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늘이엔티 측은 1일 "배우 박주희가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다. 다채로운 이미지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갖춘 박주희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대중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온 박주희는 그간의 연기 내공을 가감 없이 보여준 티빙 오리지널 ‘해피니스'에서 태석의 오른팔이자 유능하고 강단 있는 의무 사령부 소속 중위 ‘지수’ 역으로 열연, 칼 각의 군복 핏을 뽐내며 전에 없던 걸크러시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였다.

또한 최고시청률 45.1%를 기록한 KBS2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이태성과 비혼 커플이었지만 결혼에 골인해 시부모와의 갈등, 임신 등 현실 부부의 케미를 여실히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기도 했다.

이외에도 tvN 드라마 '왓처', ‘내일 그대와’, ‘굿와이프’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 속 크고 작은 캐릭터들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늘이엔티에는 배우 정경호, 손병욱, 박원빈, 김민기, 이충곤, 고유비, 양승수, 이승민, 박주희, 유채련, 지수연, 한이수, 황주희, 김유주, 육현주, 장재영, 채서연 등의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