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송중기, 회식 자리서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 사진 보여주기도 "3년 만나"
작성 : 2023년 01월 31일(화) 09:15

송중기,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송중기가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에 대한 애정을 과시해왔다고 언급됐다.

기자 출신 이진호는 3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영상에서 "송중기가 오늘 기습적으로 혼인신고와 2세 소식을 발표했다"며 "지난해 12월 26일 '송중기가 외국인과 교제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고, 송중기 측은 열애 사실만 인정하고 어떤 말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임신 소식과 재혼 소식을 동시에 알린 송중기가 동료 배우들에게 아내 케이티를 향한 사랑을 감추지 않았다는 이야기도 공개됐다. 이진호는 "송중기가 금방 사랑에 빠진다거나 성급하게 결혼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열애설이 나오고 영화 '로기완' 회식이 있었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때 송중기가 동료들한테 자신의 휴대전화에 있는 케이티 사진을 보여주며 '이분과 열애한다'고 해서 다들 놀랐다고 한다"며 "결혼이나 임신에 대해서는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더라"고 설명했다.

송중기와 케이티의 열애 기간도 당초 알려졌던 1년보다는 더 오래됐다고 설명했다. 이진호는 "케이티가 한국에 정착한 시점이 1년"이라며 "송중기가 동료 배우들에게 직접 '3년 가까이 만났다'고 했다더라. 송중기는 한 차례 아픔이 있기 때문에 오래 지켜봤을 것"이라고 했다.

앞서 송중기는 30일 팬카페를 통해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소중한 시간을 함께해온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기로 맹세했다"며 이날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밝혔다. 또 "자연스럽게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고 소망했다. 감사하게도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고 2세 소식도 전했다.

서울 용산구와 미국 하와이 등지에 총 500억원 가치의 부동산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송중기는 국경을 오가는 신혼 생활을 즐길 것으로 보인다.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30일 "신혼집에 대해 정해진 건 없다. 상황에 맞게 서로의 나라를 오갈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결혼식을 따로 올릴 예정이다. 다만 송중기가 영화 '로기완'의 해외 촬영을 앞둔 만큼 결혼식은 케이티의 출산 이후에야 가능할 전망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