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모모랜드 전원, MLD엔터와 전속계약 종료 "의견 존중" [전문]
작성 : 2023년 01월 27일(금) 15:09

모모랜드 전속계약 종료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모모랜드가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27일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는 모모랜드(혜빈, 제인, 나윤, 주이, 아인, 낸시)와 오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 계약기간 만료에 따라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협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소속사 측은 "오랜 시간 소속 아티스트로 함께해 준 모모랜드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당사 또한 멤버들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모모랜드는 지난 2016년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모모랜드를 찾아서'를 통해 같은 해 9인조로 데뷔했다. 특히 모모랜드는 '뿜뿜' '아임 쏘 핫'(I'm So Hot), '뱀'(BAAM) 등의 히트곡을 발매했다.

당초 9인조로 출발했던 모모랜드는 멤버 데이지, 태하, 연우가 차례로 탈퇴하며 6인조로 활동했다.

이하 MLD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모모랜드를 아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모모랜드(혜빈, 제인, 나윤, 주이, 아인, 낸시)와 오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 계약기간 만료에 따라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협의하였습니다.

오랜 시간 소속 아티스트로 함께해 준 모모랜드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당사 또한 멤버들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팬 여러분께서도 새 출발을 앞둔 여섯 멤버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