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교섭', 개봉 7일만에 100만 돌파…박스오피스 1위
작성 : 2023년 01월 24일(화) 11:15

교섭 100만 돌파 / 사진=영화 포스터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교섭'이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24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교섭'(감독 임순례·제작 영화사 수박)이 개봉 7일째 누적 관객 수 102만3232명을 동원하며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교섭'은 최악의 피랍사건으로 탈레반의 인질이 된 한국인들을 구하기 위해 아프가니스탄으로 향한 외교관과 현지 국정원 요원의 교섭 작전을 그린 작품이다.

예측불허한 인질 사건 속 사람이기에 사람을 구해야 한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려내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것은 물론, 한국 영화 최초로 요르단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하며 눈을 뗄 수 없는 압도적인 풍광으로 몰입도를 더했다. 여기에 황정민과 현빈 그리고 강기영의 시너지와 임순례 감독의 섬세한 연출이 만나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개봉 이후 7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고 있어 식지 않는 흥행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최근에 본 영화 중에 제일 재밌다. 지루할 틈이 1도 없다"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영화" 등 배우들의 열연과 극장에서 봐야만 하는 이유에 대해 극찬을 쏟아내고 있다.

황정민, 현빈, 강기영의 진심을 다한 시너지와 앙상블 그리고 실감 나는 현지 프로덕션으로 몰입도를 더하며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 한국 영화의 저력을 보여준 '교섭'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