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레드벨벳 웬디 "내 자존감, 팬들이 끌어올려준다" [화보]
작성 : 2023년 01월 19일(목) 08:50

레드벨벳 웬디 / 사진=싱글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이자 프로젝트 유닛 갓 더 비트의 멤버 웬디의 비주얼 화보가 공개됐다.

19일 공개된 화보에서 웬디는 화사한 모습을 과시했다. 사랑스럽고 따뜻함이 묻어 나오는 비주얼에 현장의 많은 사람들이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웬디는 레드벨벳과 더불어 프로젝트 유닛 갓 더 비트로도 활동 중이다. 16일 첫 미니 앨범 'Stamp On It' 발매를 시작으로 매일 바쁜 나날들을 이어나가고 있다. 웬디는 “나의 자존감은 팬들이 끌어올려 준다. 그리고 애정 가득한 메시지가 나를 강하게 만든다. 그들에게 더 잘해야겠다는 마음이 든다”고 이번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더불어 “팬들이 ‘우리와 앞으로도 오래 함께하자’라고 말할 때마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거듭 다짐한 한 해였다”며 작년과 더불어 올해에도 팬들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내보였다.

새해의 시작과 함께 웬디는 “지난 2022년은 나를 되돌아보고 많이 배우는 한 해였다. 라디오 진행을 하며 출중한 아티스트를 수없이 만나면서 더 발전해야겠다는 자극도 많이 받았다”라고 지난해를 회고하며 “2023년에는 조금 더 똑똑하고 성숙한 내가 됐으면 한다. 더욱이 더 열심히 달려봐야겠다는 마음이 크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