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프로축구 K리그1 제주유나이티드가 직관의 만족감을 높이는 동시에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2023시즌 '시즌권(시즌패스)-멤버십-티켓북 '을 런칭한다.
올 시즌 제주의 홈 경기를 별도의 입장권 구매 절차 없이 모두 관람할 수 있는 상품, 바로 '시즌권'이다. 일일 입장권 대비 최대 40% 할인가로 제공되기에 10경기 이상 제주의 홈 경기 출석체크를 마칠 준비가 되어있는 열혈 팬들에게 이보다 좋을 수 없다.
시즌권 구매 시, 시즌권 카드와 랜야드, 휠라 스트링백 등 패키지 상품이 지급된다. 또한, 2023 제주 멤버십 회원으로 자동 가입되어 회원 혜택(구단 상품 할인, 멤버십 초청 이벤트 등)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은 티켓 할인 등 프리미엄 혜택을 자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회원제 프로그램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입장권 할인 혜택을 받고 싶은 이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2023시즌 멤버십 회원은 입장권 2000원 할인(1인4매/경기당), 23시즌 E/N/W석 예매권(2매), 23시즌 유니폼 2만 원 할인권(1매), 멤버십 전용카드, 입장권 선예매, 멤버십 초청 이벤트, ONLY 멤버십 소식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원하는 홈경기를 마음대로 골라보고 싶다면 '티켓북(10경기 예매권)'을 선택하면 된다. 시즌권은 아직 부담스럽고 10경기권으로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자유롭게 제주 경기를 즐기고 싶은 팬들에게 제격이다. 티켓북은 E/N/W석을 대상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일일 입장권 대비 10% 할인가로 제공된다.
시즌권은 1월 17일부터 2월 17일까지 기간 한정하여 티켓링크에서 판매한다. 멤버십과 티켓북은 1월 17일부터 기간에 제한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관련 상품 배송은 2월 23일 이후 진행할 예정이다. 상시 배송 일정 및 패키지 구성은 추후 별도로 안내한다. 2023시즌 '시즌권-멤버십-티켓북 '에 대한 상세 혜택 및 세부안내는 구단 홈페이지 및 판매처를 참조하면 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