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MBN 측 "'미스터트롯2' 김용필=프리랜서 아나운서, 소속·관련 無" [공식]
작성 : 2023년 01월 12일(목) 11:54

미스터트롯2 김용필 / 사진=TV조선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MBN 측이 소속 아나운서로 '미스터트롯2'에 출전한 김용필과 선을 그었다.

12일 종합편성채널 MBN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현재 타사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에 출연 중인 김용필은 MBN 아나운서가 아님을 분명히 밝힌다"고 강조했다.

이날 MBN 측은 "김용필은 현재 MBN이 아닌 매일경제TV에 출연하고 있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MBN에는 단 한 번도 출연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들은 "MBN과 매일경제TV는 모두 매경미디어그룹 계열사이긴 하지만, MBN은 종합편성채널, 매일경제TV는 경제전문채널로 다른 회사임을 분명히 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MBN 측은 "현재 'MBN 아나운서' 'MBN 앵커' 'MBN 프리랜서 아나운서' 'MBN 경제 방송 등을 진행 중인 김용필' 등으로 표기되고 있는 김용필은 MBN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다시금 강조했다.

앞서 김용필은 TV조선 '미스터트롯-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직장부 B로 참가했다. 당시 김용필은 "탑7을 꿈꾸고 있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에 대해 MC 김성주는 "현재 MBN 매일경제 앵커로 일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