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KBL이 오는 15일 열리는 남자프로농구 올스타전에서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KBL은 "15일 수원KT 소닉붐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에서 본 행사 하루 전인 14일부터 팬들을 위해 다양한 올스타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11일 전했다.
먼저 14일에는 올스타 팬 투표 TOP 10 선수들이 직접 올스타전 거리 홍보에 나선다. 선수들은 수원의 명소인 화성행궁을 찾아 핫팩과 음료 등 다양한 경품들을 제공하며 이번 올스타전을 홍보할 계획이다.
15일 올스타전 당일에도 팬들을 위한 알찬 볼 거리가 준비된다. 경기 전 올스타 팬 투표 TOP 10 선수와의 포토타임과 아시아쿼터 선수 3인(렌즈 아반도, 론제이 아바리엔토스, 샘조세프 벨란겔)의 사인회가 열리며, '포카리스웨트 3점슛 콘테스트'와 'KCC 덩크슛 콘테스트' 예선이 진행된다. 아울러 음료, 피자 등 다양한 선물들도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올스타전의 백미인 선수 소개 및 입장은 래퍼 비오가 참여해 오프닝 공연과 함께 올스타전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댄스팀 훅(HOOK)과 올스타 팬 투표 TOP 10 선수들의 스페셜 무대가 마련된다.
1쿼터 타임아웃에는 포카리스웨트 3점슛 콘테스트 결선이, 하프타임에는 KCC 덩크슛 콘테스트 결선이 진행된다. 3쿼터 타임아웃에는 아시아쿼터 선수 3인(렌즈 아반도, 론제이 아바리엔토스, 샘조세프 벨란겔)과 올스타 대표 선수 3인 (김선형, 변준형, 이정현·고양 캐롯)의 3대3 경기가 열린다.
KBL은 또한 올스타전을 찾는 팬들을 위해 수원시 곳곳에서 경기장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자세한 탑승 정보는 KBL 통합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은 오후 1시 20분부터 SPOTV를 통해 생방송된다. 오후 12시 40분부터 진행되는 KCC 덩크슛 콘테스트와 포카리스웨트 3점슛 콘테스트 예선은 KBL 통합홈페이지, 아프리카TV, SPOTV NOW, SKT에이닷 등에서 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