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송은이, 데뷔 30주년 첫 美 공연 무산 "전액 환불될 것" [전문]
작성 : 2023년 01월 05일(목) 23:26

송은이 / 사진=송은이 측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방송인 겸 MC 송은이의 데뷔 30주년 기념 첫 미국 공연이 취소됐다.

5일 오후 비보티비 측은 공식 SNS를 통해 "1월 말로 예정되었던 '송은이 IN AMERICA' 뉴욕 공연과 로스앤젤레스 공연이 미국 현지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취소됐다"며 "불과 공연을 3주 앞두고 갑작스러운 취소를 하게 돼 공연을 예매해 주신 관객 분들께 여러 불편을 드리게 된 점 마음 깊이 사과드린다"고 알렸다.

이어 "예매한 티켓은 예매처를 통해 개별 요청 없이도 결제한 금액이 전액 환불된다"며 "공연을 기대해주신 분들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하며 더욱 노력하는 비보가 되도록 하겠다"고 사과했다.

한편 '송은이 IN AMERICA'는 송은이가 데뷔 30주년을 맞아 준비한 스페셜 토크-뮤직쇼로, 송은이의 입담을 엿볼 수 있는 코너들로 구성해 준비했었다. 오는 1월 26일과 28일 각각 뉴욕과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무산됐다.

다음은 비보티비 측의 공식입장 전문

'송은이 IN AMERICA'를 예매해주신 관객분들에게 공지 말씀 드립니다.

1월 말로 예정되었던 '송은이 IN AMERICA' 뉴욕 공연과 로스앤젤레스 공연이 미국 현지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취소 되었습니다.

불과 공연을 3주 앞두고 갑작스러운 취소를 하게 되어 공연을 예매해 주신 관객 분들께 여러 불편을 드리게 된 점 마음 깊이 사과 드립니다.

예매하신 티켓은 예매처인 '티켓 마스터'를 통해 개별 요청 없이도 결제하신 금액이 전액 환불 됩니다.

환불과 관련한 추가 문의사항은 정확한 확인을 위해 예매처를 통해 확인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공연을 기대해주신 분들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하며

더욱 노력하는 비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