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미녀골퍼' 안소현, 퍼플독과 후원 계약 체결
작성 : 2023년 01월 05일(목) 16:01

사진=팽현준 기자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미녀골퍼' 안소현(28·삼일제약)이 와인 서비스 기업 퍼플독과 손을 잡았다.

안소현의 매니지먼트사인 넥스트스포츠는 "5일 오전 퍼플독 송파 본점에서 퍼플독의 안소현 프로 후원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같은 날 밝혔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안소현은 올 시즌 출전하는 모든 대회에서 자신의 모자 오른쪽 측면에 퍼플독 로고를 달고 플레이한다. 퍼플독은 안소현의 이름을 활용한 와인과 구독서비스를 진행한다.

퍼플독은 와인 버틀러 서비스를 진행하는 기업이다. 월 단위로 일정 금액을 내면 고객 취향에 맞는 와인을 매달 집으로 보내주는 서비스다.

퍼플독은 안소현과의 계약을 시작으로 올해부터 와인과 골프를 잇는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조인식에 참석한 안소현은 "새해 시작부터 새로운 기업과 손을 잡게 돼 기쁘다. 평소에 와인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퍼플독의 첫 번째 후원 선수가 되었다는 점에서 뿌듯함을 느낀다. 좋은 인연을 오래도록 이어갈 수 있도록 열심히 뛰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박재정 퍼플독 대표는 "올 한해 안소현이라는 훌륭한 선수와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 퍼플독은 2023년 한해 안소현이 출전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규투어 대회를 통한 골프마케팅을 활발하게 추진할 계획이다. 와인과 골프가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토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