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아이브 이서, 코로나 확진 여파 중학교 졸업식 불참 "아쉽고 속상"
작성 : 2023년 01월 04일(수) 14:02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의 멤버 이서(본명 이현서)가 중학교를 졸업했다.

4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브의 막내 이서가 3일 진행된 중학교 졸업식에 불참했다.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기다려왔던 순간이었지만 최근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 

앞선 2일 이서는 경미한 인후통 증상을 보여 신속항원검사를 진행,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현재 경미한 인후통 외에 별다른 증상은 없으며 다른 멤버들과 분리해 회복 중이다.

이서는 소속사를 통해 “인생에 한 번뿐인 중학교 졸업식이라 꼭 참석하고 싶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상황이 여의치 않게 되어 아쉽고 속상한 마음이다. 졸업식에 꼭 참석해서 선생님, 친구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사진도 찍고 싶었는데 정말 아쉽다”고 전했다.

이어 “제 학창 시절의 한 페이지를 함께해 준 소중한 친구들, 좋은 가르침을 나누어 주신 선생님들께 이 자리를 빌려 정말 사랑하고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다. 몸은 떨어져 있어도 마음만은 졸업식 현장에서 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그리고 “많은 분들께서 걱정하시지 않도록 회복과 치료에 전념해 다시 건강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