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미코리더스, 스포츠투데이와 나눔 자선 패션쇼 개최
작성 : 2023년 01월 03일(화) 13:55

사진=미코리더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스포츠투데이와 미스코리아리더스가 불우이웃을 위한 나눔 자선 패션쇼를 연다.

역대 미스코리아 본선진출자들의 모임인 사단법인 미스코리아리더스(이하 미코리더스)가 27일 오후 6시 30분, 잠실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2023 미스코리아 리더스 신년의 밤 나눔 자선 패션쇼'를 개최한다.

미코리더스는 2013년 출범 이후 약 800여 명의 회원과 40여 명의 임원진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2022년 12월, 보건복지부로부터 사단법인으로 공식 승인을 받았다. 올해, 출범 10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나눔 자선 패션쇼를 준비했다는 전언이다.

이번 행사는 미코리더스와 스포츠투데이가 주최하며 셀럽미디어가 후원한다.

사진=미코리더스


미스코리아와 함께 하는 취약계층 돕기 '나눔 자선 패션쇼'에서 미코리더스 회원들의 사인이 들어간 애장품은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의 연예, 공연 전문 플랫폼 크레파스(crepas.io)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수익금 전액은 불우이웃돕기에 쓰여질 예정이다.

또한 미코리더스의 뜻깊은 행사에 동참을 원하는 기업은 13일까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되고, 바자회 참여시 행사 부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 수익금 전액은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금으로 전달된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2023년을 빛낼 '올해의 미스코리아 리더스' 시상식도 함께 진행돼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미코리더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미코리더스가 출범 10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사단법인 승인 이후 첫 공식 행사로 의미가 뜻 깊다"면서 "앞으로도 사단법인 미코리더스는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초심을 잃지 않고 다양한 자리에서 봉사 활동을 전개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코리더스는 지난 10년간 다양한 봉사 활동에 참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왔다. 지난 12월 28일에는 강남구청이 주최한 '2022 사랑의 김치 나누기 행사'에 참여해 소외이웃을 위한 봉사 활동을 전개한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