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대구FC, K3리그 포천시민축구단서 공격수 김영준 영입
작성 : 2023년 01월 03일(화) 10:40

김영준 / 사진=대구F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대구FC가 3일 K3리그 포천시민축구단에서 활약한 공격수 김영준을 영입했다.

자유계약으로 영입된 공격수 김영준은 2021년 K4리그 포천시민축구단에 입단하며 성인무대 커리어를 시작했다. 입단 첫 해 11득점을 기록하며 팀의 승격에 일조했으며, 활약을 인정받아 2021 K4리그 영플레이어상을 수상한 기대주다. 2022년에는 K3리그를 무대로 28경기 12득점을 터뜨리며 리그 득점 4위에 오르는 등 많은 축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영준은 타고난 신체조건을 활용한 드리블 돌파는 물론 적극적이고 저돌적인 공간 침투가 장점이다. 김영준의 영입은 많은 활동량을 바탕으로 빠른 역습플레이를 구사하는 대구의 플레이 스타일에 적합하다는 평가다. 공격 진영에서 해결능력을 보이며 대구의 득점력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준은 꿈에 그리던 프로 무대에 입성하며 새로운 성공신화를 꿈꾼다. 김영준은 "대구에서 꿈을 이루게 돼 기쁘다. K3, K4 어린 선수들을 대표해 K리그1에 왔다고 생각하는 만큼 더 책임감을 가지고 노력하겠다. 또한, 뜨거운 대구 팬 분들의 열정에 걸맞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게 골로 보답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대구FC 공식지정병원인 으뜸병원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마친 김영준은 현재 경상남도 남해에서 진행되고 있는 동계전지훈련에 합류해 선수들과 함께 본격적인 2023시즌 준비에 들어갔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