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사랑해요 연중"…실베스터 스탤론, 마동석과 특별 인연 공개 [TV스포]
작성 : 2022년 12월 29일(목) 14:07

연중 플러스 실베스터 스탤론 / 사진=KBS2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연중 플러스'가 송중기, 이승기, 실베스터 스탤론까지 배우들의 다양한 소식을 전한다.

20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연중 플러스'에서는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배우 송중기와 소속사 대표를 횡령 및 사기 혐의로 고소한 배우 이승기의 소식을 전하는 '연예가 헤드라인' 등이 전파를 탄다.

먼저 '연예가 헤드라인'에서는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배우 송중기의 소식을 전한다. 송중기 측 소속사는 지난 26일 제기된 열애설에 대해 송중기가 영국인 여성과 1년째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혀 화제를 일으켰다. 하지만 송중기의 열애 상대가 배우 케이트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주장에 이어 임신설, 결혼설 등 추측성 보도와 루머들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연중 플러스 송중기 이승기 / 사진=KBS2 제공


소속사와 본격적인 소송 공방에 돌입한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소식도 전해진다. 이승기는 권진영 대표를 포함한 전, 현직 임원에게 광고비 횡령 및 사기 혐의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음원료 미정산으로 다투는 과정에서 최근 제보를 통해 소속사 대표와 임원들이 광고료를 횡령했다는 새로운 정황을 알게 됐다는 이승기 측의 주장과 달리 소속사 측은 사실이 아니라고 입장을 발표하며 양측 의견이 엇갈렸다. 이에 제작진은 이승기의 법률대리인에게 현 상황과 앞으로의 소송 진행 방향에 대해 들어본다.

다음으로 안방극장을 점령한 KBS 드라마 촬영 현장을 '가보자GO!'에서 찾아간다. 먼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고공행진 중인 드라마 '태풍의 신부' 박하나와 손창민 등을 만나본다. 이어 '내 눈에 콩깍지' 이아현, 백성현 등의 배우들도 출연한다.

연중 플러스 이아현 백성현 / 사진=KBS2 제공


또한 연말 스타들의 파티 현장을 살펴보는 'SNS 뉴스', 새해를 맞아 2023년 결혼할 것 같은 스타 장수 커플을 소개하는 '송년기획' 등도 전해진다.

마지막으로 파라마운트+ 신작 시리즈 '털사 킹'의 주인공을 맡은 할리우드 스타 실베스터 스탤론을 '사랑해요 연중'에서 만나본다. 실베스터 스탤론은 '털사 킹' 출연 계기에 대해 "조직 폭력배 역할을 꼭 해보고 싶었다"고 밝혀 기대를 높인다. 또한 한국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실베스터 스탤론은 배우 마동석과의 특별한 인연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낼 전망이다.

'연중 플러스'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