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시크릿 출신 정하나 "내년 솔로 발매, 편안하게 다가가고파" [화보]
작성 : 2022년 12월 29일(목) 11:05

정하나 화보 / 사진=사진=bnt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걸그룹 시크릿 출신 정하나가 반전 매력이 담긴 화보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소속사 우쥬록스 측은 29일 정하나가 참여한 패션매거진 화보 A컷 사진과 인터뷰 일부를 공개했다.

정하나는 이번에 공개한 사진을 통해 페미닌한 표정과 포즈로 콘셉트를 소화했다. 핑크색의 프릴이 돋보이는 의상과 액세서리를 소화하며 사랑스러우면서도 분위기를 뿜어냈다.

또 다른 컷에서는 180도 달라진 분위기를 소화했다. 강렬한 올 블랙 패션으로 시크한 매력을 보여주거나, 여심은 물론 남심을 사로잡는 비주얼을 뽐냈다.

정하나 화보 / 사진=사진=bnt 제공


정하나는 인터뷰를 통해 연기레슨 및 내년 발매 목표로 하는 솔로 앨범 준비 등 바쁘게 보내고 있는 근황을 언급했다. 특히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털털하면서도 친근한 컨셉트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새로운 길을 개척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정하나는 "숏폼을 통해 누나, 언니처럼 편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공백기가 길었던 만큼 좋은 모습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솔로 활동에 대한 부담감에 대해 "부담감보다는 생각이 많은 것 같다.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음악을 보여주고 싶다. '정하나가 이런 색깔을 가진 보컬이었구나'라고 느낄 수 있게 보여줘야 할 것 같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끝으로 정하나는 "나이가 들어도 내가 할 수 있는 걸 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최종 목표를 전했다.

정하나 화보 / 사진=사진=bnt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