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놀면 뭐하니?' 신봉선, 길바닥에서 돈 잃어버리고 망연자실 [TV스포]
작성 : 2022년 12월 24일(토) 11:35

사진=MBC 놀면 뭐하니?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미션 성공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지난주 짜릿한 재미를 안겼던 '우당탕탕 전원탑승' 재도전이 이어진다. 유재석이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를 차에 태워야만 미션이 성공한다.

멤버들은 공중전화를 이용한 '놀뭐 사서함'을 통해서만 소통할 수 있다. 공중전화를 찾을 때마다 메시지를 확인하고 남길 수 있어, 자신의 위치를 알리기 위한 멤버들의 활약을 예고한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멤버들의 대환장 상황이 폭소를 유발한다. 신봉선은 돈을 잃어버린 것을 알고 바닥에 주저앉아 망연자실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와 반대로 하하는 한가롭게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어떤 계획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이이경은 편의점 아르바이트생과 인터뷰를 시도해 웃음을 자아낸다.

버려진 의자와 물아일체 된 채 옥수수를 먹는 박진주의 모습도 포착됐다. 길거리에서도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끼는 박진주의 모습이 웃음을 더한다. 멤버들을 기다리던 박진주는 자신을 못 보고 지나칠까 걱정해 아이디어를 낸 것이라고. 박진주를 발견한 멤버는 흠칫 놀라며 "순간 내 눈을 의심했다"라고 말해, 이들의 상봉을 기대하게 한다.

이뿐만 아니라 다른 멤버들은 무엇을 하고 있는 것인지, 이들이 어떻게 모이게 될지, 대환장 상황으로 미션 난이도가 수직상승한 '우당탕탕 전원탑승' 재도전 결과에 이목이 집중된다. 미션 결과는 24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