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부천 하나원큐 여자농구단이 오는 24일 오후 6시 부산 BNK SUM과 홈경기가 열리는 부천체육관에서 '다이노맨과 함께 하는 민트 크리스마스데이'를 개최한다.
'다이노맨과 함께 하는 민트 크리스마스 데이'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홈경기장을 찾는 입장관중 전원에게 핫팩을 증정하며, 선착순 100명에게 산타 모자를 제공한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가족 및 연인들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운영하고 선수들에게 응원메시지를 보내는 하나트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이브를 앞두고 어린이, 가족들이 경기장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했다.
먼저 경기장을 방문한 어린이 입장관중 200명(선착순)에게 스튜디오버튼의 신작 인기 애니매이션인 '시간탐험대 다이노맨' 그림책을 제공하며, 하프타임엔 '합프타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팬들이 참가하고 다이노맨 장난감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하나원큐 여자농구단과 다이노맨 업무 협약식, 경기장 내에서 별돌이 & 별송이와 함께 있는 다이노맨을 찾아라 이벤트, 별돌이 & 별송이와 다이노맨 캐릭터 합동 공연, 산타 치어리더의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 및 응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및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스튜디오버튼의 김호락 대표는 "평소 농구에 관심이 많았고, 열정적이고 힘찬 에너지를 보여주는 하나원큐 여자농구단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홈경기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기억에 남을 추억과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업무 협약 소감을 밝혔다.
한편, 부천 하나원큐의 홈경기 예매는 티켓링크와 WKBL 홈페이지 및 WKBL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예매도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