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서울SK가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SK는 "오는 25일 오후 4시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삼성과의 3번째 S더비이자 크리스마스 게임을 맞아 가족 및 연인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SK는 이날 조던 브랜드와 함께 조던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기장 야외 광장에 조던 부스가 마련돼 입장 관중들이 참가하는 참여형 이벤트가 준비된다.
경기 시작 전 학생체육관 코트에서 유소년 농구선수들이 참가한 조던 점프맨 리그(Jordan Jumpman League)결승전이 열리며 경기 중에는 시상식도 거행한다.
또한 SK는 경기 중 댄스 이벤트, 퀴즈 이벤트, 릴레이 슈팅 이벤트 등을 통해 조던의 다양한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최준용의 실착 조던 커스텀 농구화를 팬에게 증정한다.
아울러 SK는 이날 세 번째 S더비이자 크리스마스 게임을 맞아 크리스마스 버전의 특별 인트로 영상을 새롭게 선보이고 양팀 치어리더의 합동 공연도 펼친다. S더비만의 특별 트로피도 이날 첫 선을 보이며 KBL 앱 이벤트를 통해 휴대폰, 조던 제품 등 다양한 경품도 팬에게 전달한다.
한편 SK는 이날 2021-2022시즌 적립한 송파구 러브봉사단 기금 전달식도 시행한다. SK와 송파구 자원봉사센터 산하 러브봉사단이 함께 적립한 기금은 송파구 관내 자립준비청년 3명에게 돌아간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