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홍진호·전효성, 'FIFA 온라인 3' 업데이트 홍보 광고 출연
작성 : 2014년 12월 03일(수) 09:45

'FIFA 온라인 3'는 '월드 레전드' 선수 업데이트 홍보를 위해 제작한 TV 광고 두 편을 케이블 채널에서 방영한다./넥슨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넥슨(대표 박지원)은 2일부터 온라인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FIFA 온라인 3)'의 '월드 레전드' 선수 업데이트 홍보를 위해 제작한 TV 광고 두 편을 케이블 채널에서 방영한다.

'PC방편'과 '학교편'으로 구성된 이번 'FIFA 온라인 3'의 TV광고 두 편에서는 방송인 홍진호와 걸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이 주인공으로 출연, '월드 레전드' 콘텐츠를 소재로 다양한 콘셉트의 코믹연기를 펼친다.

특히, PC방편에서는 'FIFA 온라인 3'을 즐기는 한 학생(홍진호)이 PC방에서 '월드 레전드' 선수를 획득하며 벌어지는 PC방 속 광경을 아르바이트생(전효성)과 주변 학우들의 반응을 통해 유쾌하게 그려냈다.

넥슨은 추후 '마술사편'도 케이블 채널을 통해 추가 방영할 계획이다.

한편 4일 'FIFA 온라인 3'에 업데이트되는 '월드 레전드'는 세계 축구사에 족적을 남긴 각국의 축구스타를 게임 속 가상의 선수로 구현한 특별 콘텐츠다. 이름만으로 축구팬을 설레게 하는 인물들의 현역시절을 게임 속에서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FIFA 온라인 3'의 새로운 TV 광고와 '월드 레전드' 콘텐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907@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