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들이 늘면서 집에서도 전문적으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셀프 홈케어'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피부는 꾸준하게 관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시간과 비용측면에서 부담스러운 에스테틱 관리는 매일 받기 어렵다. 합리적인 가격과 사용하기 쉬운 홈케어 제품들로도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다.
뷰티 브랜드 관계자는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도와주는 제품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더불어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돼 효과를 극대화 해주는 홈케어 제품 인기는 앞으로도 지속될 것이다"고 말했다.
1. 랑콤 '레네르지 프렌치 리프트™ 나이트 크림'
2. 라비다 '화이트 솔루션 필링 스왑'
3. SK-II '마그네틱 아이케어'
◆ 면봉으로 문지르기만 하면 각질 제거 끝
라비다 '화이트 솔루션 필링 스왑'은 부드러운 면봉타입으로 손쉽게 셀프 필링을 하도록 고안됐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각질제거 효과는 높였다.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AHA성분이 고농도(9.9%) 함유돼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미백 특허 성분인 후박 추출물이 잡티 없이 깨끗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톳, 모자반 등의 해양 성분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필수아미노산인 아르지닌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피부 보습 효과까지 준다.
◆ 리프팅 효과 높어주는 어플리케이터
랑콤 '레네르지 프렌치 리프트™ 나이트 크림'은 마사지를 도와주는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됐다. 바로 마사지 디스크다. 제품을 바르기 전 마사지 디스크를 이용해 건식마사지를 한다. 턱과 목선부터 이마까지 자극해주면 뚜렷한 얼굴윤곽을 만들어준다. 마사지 후 크림을 바르면 활성 성분이 피부 속까지 골고루 에너지를 전달해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 탄력있는 눈가 만들어주는 어플리케이터
SK-II '마그네틱 아이케어'는 제품의 흡수력을 3배나 높여주는 어플리케이터가 포함된 아이크림이다. 'SK-II 스템파워 아이 크림'은 늘어지는 눈꺼풀과 눈꼬리, 눈 밑을 탄력 있게 해준다. 마그네틱 아이 스틱은 물체를 밀어내는 반자성의 힘을 이용해 만들어진 어플리케이터다. 아이크림의 주요성분의 흡수력을 3배나 높였다. 마그네틱 아이 스틱으로 눈가를 가볍게 마사지해 주면 누적된 눈가 피로까지 풀어주는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yes011@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