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따뜻한 겨울 만들어줄 '머플러 스타일링'
작성 : 2014년 12월 03일(수) 09:16

레니본, 키이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첫 눈이 내리면서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됐다. 보온성을 높여 줄 패션 아이템에 주목하고 있다. 기상청은 올 겨울 기온 변동 폭이 클 것이라고 예측했다.

날씨 변화에 맞춰 아우터 외에도 머플러, 장갑, 모자 등 아이템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머플러는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또한 신체 온도를 1~2도 정도 높여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찾게 되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따뜻함과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완성시켜줄 머플러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다양한 연출 가능한 패턴 머플러


레니본에서는 비비드한 컬러와 패턴 머플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블랙, 그레이 등 톤 다운된 겨울 아우터에 매치하면 단조로움을 피할 수 있다. 또한 화사한 색 코트와 어울리면 활기차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키이스에서는 코트와 체크 패턴 머플러를 선택했다. 코트 위에 머플러를 걸친 뒤 벨트로 고정시켜 페미닌하면서 클래식한 느낌을 선보였다.

고급스러움 더해줄 퍼 머플러

레니본, 가비


기비는 폭스 퍼 머플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울 소재 체크 코트에 퍼 머플러를 매치해 우아하면서 트렌디한 느낌을 줬다. 퍼 머플러는 퍼 코트에 비해 부담스럽지 않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다. 갈수록 다양해지는 소재와 디자인으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yes011@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