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코요태, 대구 공연 성료…히트곡 향연+폭발적인 떼창
작성 : 2022년 12월 19일(월) 12:08

코요태 대구 공연 성료 / 사진=제이지스타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국민 그룹 코요태가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대구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코요태는 지난 18일 대구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를 개최하며 공연장을 열기로 가득 채웠다.

이날 '실연'과 '불꽃'으로 'LET's KOYOTE!' 포문을 연 코요태는 오프닝 무대부터 응축된 에너지를 폭발시키며 관객들의 뜨겁게 호흡했다.

코요태는 "대구는 처음이다. 편안하고 관객분들과 가족같다"며 대구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차태현, 박나래, 양세찬, 송은이 등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 영상이 이어졌다.

또한 한 시대를 풍미하고 현재 대중들의 마음속 영원한 국민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코요태의 90년대 활동 영상까지 공개해 X세대 관객들에게는 추억을, MZ세대 관객들에게는 신선함을 선물했다.

특히 코요태는 'Passion' '파란' '비몽' '순정' '영웅' 등 히트곡의 향연으로 여전한 가창력과 주체할 수 없는 흥으로 무대를 장악한 것은 물론, 멤버들 각자 솔로 무대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무대를 완성했다.

다채로운 무대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떼창까지 이끈 이번 'LET's KOYOTE!'는 코요태가 데뷔 20주년 콘서트 이후 두 번째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그 의미가 남달랐다.

이외에도 코요태는 관객들과 더욱 가깝게 호흡하기 위해 관객들이 참여하는 '안무왕 선발대회'부터 소통의 장 '포스트잇 토크' 코너를 진행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한편, 코요태는 오는 1월 7일부터 8일까지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LET's KOYOTE!' 서울 공연으로 연초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