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WSG워너비 4FIRE(사파이어)가 '쇼! 음악중심'을 따뜻한 겨울 감성으로 가득 물들였다.
4FIRE는 17일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우리의 계절'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특히 4FIRE는 '우리의 계절'과 더불어 지난 여름 인기리에 활동한 WSG워너비 프로젝트 음원 '보고싶었어' 3인 버전의 무대도 새롭게 선사했다.
이날 4FIRE는 사랑스러운 프레피룩으로 등장해 풋풋하고 힙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한 해가 저물어가는 쌀쌀한 겨울에 다시 부른 '보고싶었어'는 나비, 쏠(SOLE), 엄지윤 3인의 목소리로 재탄생 돼 그리운 인연과의 아련함을 극대화했다.
이어진 '우리의 계절' 무대에서는 앞으로의 밝은 미래를 약속하는 따뜻함과 설렘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솔로 보컬리스트와 다재다능한 방송인으로 활약 중인 멤버들이 각자 완성도 높은 가창력을 선보인 가운데 다채로운 개성으로 풍성한 하모니를 이루며 막강한 시너지를 선사했다.
16일 발매된 '우리의 계절'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따뜻한 감성의 캐럴송으로 나비, 쏠, 엄지윤의 섬세한 가창력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프로젝트 당시 '보고싶었어'로 인정받은 멤버들이 프로젝트 종료 이후에도 꾸준히 교류했고, 끈끈한 우정을 바탕으로 겨울 시즌송 발매를 결정하며 WSG워너비를 사랑해준 팬들에게 특별한 연말 선물을 선사했다.
한편, 4FIRE는 라디오, 콘텐츠 등에 출연하며 연말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