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제주유나이티드, 2023년 영상 콘텐츠·디자인 사업 운영 대행 입찰 실시
작성 : 2022년 12월 13일(화) 14:53

사진=제주유나이티드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제주유나이티드가 2023년 영상 콘텐츠 제작/관리와 디자인 사업 운영 대행업체 선정 입찰을 실시한다.

이번 영상 콘텐츠 제작/관리 사업의 목적은 팬들과 호흡 가능한 온라인 콘텐츠를 발굴(구단 Value up)하고, 영상 콘텐츠 기반 홍보를 바탕으로 팬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동시에 홈 경기 관람까지 유도하는데 있다. 또한 영상 콘텐츠를 통한 구단 소식 전달로 팬들의 경기 이해도를 제고하고,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구단의 온라인 노출 증대로 기업 및 후원사를 홍보한다.

선정된 업체는 경기(훈련) 관련 영상, 기획형 영상, 선수 소개 영상, 전지훈련 영상, 시즌 결산 영상, 라이브 방송(필요시) 등 영상 콘텐츠 제작 및 관리 업무 전반을 담당한다.

또한, 디자인 사업 운영의 목적은 제주 구단의 브랜드 가치 상승 및 이미지 제고를 위한 SNS, 옥외 홍보매체 등의 각종 구단 홍보물 디자인을 제작하는데 있다. 선정된 업체는 2023시즌 디자인 컨셉 수립, SNS 홍보 이미지 제작, 경기장 내 시설물/옥외 홍보물/기타 제작물의 디자인 등 디자인 업무 전반을 담당한다.

제안서 접수(입찰서류 및 제안서)는 12월 3일부터 12월 23일까지 이메일 접수로 진행되며,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제주유나이티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