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나는 솔로' 10기 옥순, '돌싱3' ♥유현철과 열애 인정 "애칭=아이러브'유'"
작성 : 2022년 12월 12일(월) 07:36

옥순 유현철 / 사진=옥순 SNS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나는 솔로' 10기 출연자 옥순이 '돌싱글즈3' 유현철과 목하 열애 중이다.

11일 옥순은 자신의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재 '돌싱글즈3' 유현철과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옥순은 "저희가 거리도 멀고, 접점도 없다. 근데 SNS 팔로우를 하고 공감대, 응원하는 메시지를 주고받다가 양육자로서의 이야기를 하면서 친해졌다"고 말했다.

앞서 옥순은 '나는 솔로' 출연 당시 같은 양육자나 장거리 연애에 대한 부정적인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이에 일각에선 울산에 거주하는 옥순과 일산에 거주 중인 유현철의 만남에 의아함을 표했다. 특히 유현철은 이미 방송을 통해 딸을 공개한 상황.

해당 부분에 대해 옥순은 "그걸 다 넘어서는 분을 만나다 보니 '모순됐다' '말이 다르다'고 하시지만, 조금 힘들긴 해도 제가 겪어보지 않고 막연한 두려움을 느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옥순은 애칭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아이러브유'다. '유'현철이라서"라고 부끄러운듯 웃었다.

아울러 옥순은 "만난 지 한 달 도 안됐다"며 "둘 다 방송에 나오다 보니 사람들 잣대가 더 엄격했다. 숨겼던 게 아니라 말을 안 했을 뿐이니 많이 응원해달라"고 인사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