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문빈&산하(ASTRO)가 신곡 'Madness'로 컴백한다.
지난 5일 오후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내년 1월 4일 발매하는 문빈&산하 미니 3집 'INCENSE(인센스)'의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Madness(매드니스)'를 비롯해 'Perfumer(퍼퓨머)', '이끌려', '바람', 'Chup Chup(춥춥)', 'Your day(유어 데이)'까지 다채로운 총 6곡이 수록된다.
이번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통해 'Madness'라는 타이틀곡명이 처음으로 베일을 벗으며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문빈은 타이틀곡 작사에 참여해 윤산하와 한층 뚜렷해진 유닛 컬러와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문빈과 윤산하는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솔로곡 '이끌려'와 '바람'을 수록해 높은 완성도를 예고했다. 두 사람이 따로 또 같이 증명해 보일 음악적 역량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2020년 9월 미니 1집 'IN-OUT(인-아웃)'을 발매하며 아스트로 내 첫 번째 유닛으로 정식 데뷔한 문빈&산하는 'Bad Idea(배드 아이디어)', 'WHO(후)' 활동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각인시켰다. 매번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인 문빈&산하가 어떤 음악과 스타일로 돌아올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유니크한 앨범명과 곡명만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문빈&산하의 미니 3집 'INCENSE'는 내년 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