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금잔디가, 김원효가 '생SHOW' 콘서트 티케팅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금잔디는 3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붉은악마 #기적 #대한민국 #16강진출 이 감동 이어이어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생쑈 로 기쁨 함께 나눠보자구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짜잔. 내일 새벽 1시. 롯데홈쇼핑에서 "생SHOW” 콘서트 티케팅 라이브 방송을 합니다!”라고 홍보했다.
그는 "2022년 크리스마스에는 특별한 쑈로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인데요 티켓을 홈쇼핑에서 먼저 인사 드리려 해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늘밤 12시가 지나고 내일새벽 1시. 본격추억소환 콘서트 생SHOW 미리살짝 맛보기 보여드릴게요"라고 귀띔했다.
특히 금잔디는 "절대 절대 절대 놓치지 마세요. 배꼽 부여잡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생쑈공연 함께해요"라며 팬들을 소환했다.
이어 '#금잔디 #생쑈 #생show #생각엔터테인먼트 쑈쑈쑈~~~#크리스마스 #롯데홈쇼핑 #추억소환'라고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금잔디가 루돌프로 변신한 모습이 담겨 있다.
금잔디는 한혜진, 김원효, 정다경 등 한솥밥을 먹고 있는 생각엔터테인트 소속사 식구들과 함께 인증샷을 남기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김원효는 역시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6강!8강!4강!결승!가~즈~앗! 그리고 생쑈도 보러 가즈앗"이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아 이거 뭐 하루종일 가슴이 #두근두근 #찌릿찌릿하넹"이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개그맨 김원효가 생쑈 콘서트 티켓팅 라이브 방송을 앞두고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이어 "새벽 1시! 롯데홈쇼핑에서 ‘생SHOW’ 콘서트 티케팅 라이브 방송을 합니다! 본격추억소환 콘서트 생SHOW 절대 절대 절대 놓치면 안돼!!!!!"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생쑈 #생show #생각엔터 #크리스마스 #롯데홈쇼핑 #추억소환’라고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깨알 홍보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김원효가 빨간 니트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을 통해서는 ‘생쑈 콘서트’ 포스터를 게재하며 콘서트 홍보 요정 역할을 톡톡히 했다.
한편 ‘생쑈 콘서트’는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꾸미는 콘서트다.
‘생쑈 콘서트’는 오는 12월 24일 개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