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환승연애2' 박원빈 SNS 계정 개설 하루만에 11만…평창동 가드너의 인기
작성 : 2022년 12월 02일(금) 13:45

정현규, 박원빈 / 사진=박원빈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환승연애2' 박원빈이 SNS 개설 하루 만에 11만 팔로워를 돌파하며 엄청난 인기를 입증했다.

2일 박원빈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정현규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보며 미소짓고 있다.

정현규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박원빈과의 사진을 게재, 아이디를 태그해 관심을 모았다.

현재(2일 오전 1시 기준) 박원빈의 SNS는 '환승연애2'에 함께 출연한 박나언, 남희두, 성해은, 이지연, 이나연, 정현규, 정규민, 김태이, 김지수만을 팔로우 하고 있으며 11.1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환승연애 출연진들은 모두 각자의 SNS를 통해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앞서 성해은과 이나연, 박나언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큰 인기를 끌었던 박원빈었지만 SNS가 없어 아쉬움을 전했던 그. 하지만 SNS를 개설하며 팬들의 폭발적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박원빈은 김지수와 함께 ‘환승연애2’에 출연했으나 최종 커플로 성사하지 못했다. ‘환승연애2’는 티빙 예능으로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