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사케이, 펜디 타임피스, 질스튜어트 아이웨어, 락포트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미생', '오만과 편견', '피노키오' 등 다양한 오피스 소재 드라마가 인기를 얻고 있다.
드라마 속 남여 주인공들의 오피스 룩 스타일도 화제가 되고 있다. 평소에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직한 데일리 오피스 룩,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한 트렌디한 스타일이 주목 받고 있다.
센스 있는 오피스 룩 스타일 완성을 도와주는 많은 액세서리 아이템이 출시되고 있다. 스타일리시한 오피스 룩을 선보일 수 있는 액세서리 아이템을 소개한다.
여자 오피스 룩 아이템
여성들에게 오피스 룩은 물론, 겨울 시즌 가장 선호되는 블랙과 그레이 컬러 의상에 잘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 액세서리 아이템을 추천한다. 브라운 아이템은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해 많은 비즈니스 우먼에게 사랑 받고 있다.
가방은 여성들의 오피스 룩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키 아이템으로 신중히 선택 할 필요가 있다. 로사케이에서 출시한 백은 3컬러의 조화가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아이템이다. 숄더백과 토트백으로 활용 가능해 깔끔한 오피스룩과 캐쥬얼한 데일리 룩 등에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펜디 타임피스에서 출시한 클래식한 느낌의 브라운 시계는 오피스 룩에 럭셔리한 감성을 담을 수 있다. 락포트에서 출시한 브라운 메탈 구두는 다소 어둡고 무거울 수 있는 겨울 철 룩에 포인트가 되는 워너비 아이템이다.
질스튜어트 아이웨어에서 출시한 얇은 디자인이 돋보이는 심플한 매력의 안경을 착용하면 지적이고 모던한 오피스 룩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남자 오피스 룩 아이템
로사케이, 쌍뜨오노레, 어쉬 아이웨어, 락포트
남성들의 오피스 룩은 한 두개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오피스 룩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액세서리 아이템을 선호하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로사케이에서 출시한 헤링본과 가죽의 조화가 유니크한 백팩은 출근길 슈트 스타일링과 주말,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링에 모두 활용 가능하다.
메탈 스트랩과 블랙 컬러 다이얼 쌍뜨오노레 시계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이다. 또한 블랙 컬러 세련된 락포트 구두는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어쉬 아이웨어에서 출시한 심플한 매력의 라운드 프레임 안경은 차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의 오피스 룩 연출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agne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