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케인vs베일 격돌' 잉글랜드-웨일스, 3차전 선발 라인업 공개
작성 : 2022년 11월 30일(수) 03:00

사진=2022 카타르 월드컵 엠블럼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잉글랜드와 웨일스가 3차전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잉글랜드와 웨일스는 30일(한국시각) 오전 4시 카타르 알라얀 아흐마드 빈 알리 스타디움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B조 3차전을 치른다.

잉글랜드는 이란을 6-2로 꺾고 미국과는 0-0으로 비겨 1승 1무(승점 4)로 조 선두에 올라 있다. 웨일스와 비겨도 16강에 진출할 수 있다.

반면 1무 1패(승점 1)로 조 최하위에 처진 웨일스는 잉글랜드를 꺾고 이란과 미국의 무승부를 기대해야 한다. 64년 만에 진출한 월드컵 본선 무대에서 반전을 만들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경기에 앞서 양 팀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잉글랜드는 부상 우려를 낳았던 해리 케인이 선발 출전하는 4-3-3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루크 쇼-해리 매과이어-존 스톤스-카일 워커가 4백을 구축하고, 중원에 주드 벨링엄 데클란 라이스, 조던 헨더슨이 나선다. 최전방에는 마커스 래쉬포드, 해리 케인, 필 포든이 출격하고, 골키퍼 장갑은 조던 픽포드가 낀다.

웨일스 역시 4-3-3 전형으로 나선다. 니코 윌리엄스-크리스 메팜-조 로든-에단 암파두가 4백을, 아론 램지-에단 암파두-조 앨런이 중원을 맡는다. 최전방에 가레스 베일, 키에페 무어, 다니엘 제임스가 포진하고, 대니 워드 골키퍼가 나선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