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예기치 못한 약속으로 무방비 상태의 민낯이 당황스러울 때가 있지 않은가. '집 앞으로 갈 테니 잠깐 만나자'는 남자친구의 연락이나 급하게 잡힌 거래처와의 미팅 등의 경험이 있을 것이다. 민 낯으로 약속자리에 나가기는 싫고, 더욱이 공적인 미팅 시 예의상 화장이 필요하다. 짧은 시간 안에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스피드 뷰티 아이템이 간절해진다.
칙칙한 민낯, 환하고 깨끗하게
약속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 짧은 시간 안에 칙칙한 민 낯을 환하고 깨끗한 피부톤으로 바꿔줄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 절실하다.
BRTC ‘바이탈라이저 레이저 에이드 비비크림’은 10가지 비타민(10%)이 함유돼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의 멀티 비비크림이다. 잡티는 가려주고 피부톤을 개선해줘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기름진 머리, 감지 않아도 보송보송하게
중요한 약속을 앞두고 일명 떡진 머리로 난감해하지 말자. 바로 드라이 샴푸가 있다. 에뛰드하우스 ‘오 마이 갓 드라이샴푸’는 한 번의 스프레이 분사로 피지 흡착과 오염물 제거해 산뜻한 두피로 만들어주고 동시에 불쾌한 냄새를 없애준다.
좋은 인상 심어주는 향수로 마무리
향기는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뿐만 아니라 자기 관리를 잘하는 사람이라는 인식을 새겨주기도 한다. 갑자기 잡힌 약속에 나가기 전, 은은하고 향으로 마무리해보자.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 앱솔루’는 베스트셀러인 브라이트 크리스탈 오드뚜왈렛의 뒤를잇는 오드 퍼퓸 향수다. 탑노트는 신선한 유자와 석류의 자연스러운 향이 난다. 미들노트는 풍부한 라즈베리와 우아한 로터스 플라워, 매그놀리아 향이 매혹적인 여성으로 돋보이게 한다. 베이스노트는 강렬하고 관능적인 앰버와 마호가니 식물, 머스크 조합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해준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yes011@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